<해당 게시글은 제휴사인 ‘이슈노트’의 컨텐츠입니다. 본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

얼마 전 일부 커뮤니티에서는 일본 잡지 ‘hana’에 실린 한국인을 고문하는 방법이 소개되면서 온라인상에서 화제였는데요.

잔인하게 괴롭히는 고문이 아닌, 한국인의 특성을 고려해 ‘못하게 하면 답답해 할 만한’ 것들을 꼽은 것이라고 하네요.

라면을 먹을때 김치를 안준다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전세계 적으로 사랑을 받고있는 라면. 라면을 먹을 때 김치가 없다면 어떨지 생각만 해도 허전하네요.

인터넷 속도를 10메가비트로 줄인다

속도가 느려져 원하던 게임이나 웹서핑을 못하게 된다면 얼마나 짜증이 날지 예상되네요.

식후에 커피를 못 마시게한다

식후 밀려오는 졸음을 이겨내기 위해 커피를 자주 마시는 분들이 계실건데요. 이건 한국사람 뿐만 아니라 커피를 마시는 전세계 사람에게도 고문일 듯 합니다.

버스가 완전히 정차하고 난 뒤에 자리에서 일어나 내리게한다

급한 일정을 해소하기 위해 버스나 지하철이 정차하기도 전에 문앞에 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이러한 분들에게는 참으로 고문스러울 것 같습니다.

삼겹살에 ‘소주’를 못 마시게 한다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조합이기도 한 ‘삼겹살에 소주’는 사실 최악의 음식 궁합을 가지고 있는데요. 소주는 몸의 체온을 높여 지방 합성을 촉진시키기 때문에 기름진 돼지고기와는 상극이라고 합니다.

화장실 갈 때 ‘핸드폰’을 못 갖고 가게 한다

요즘엔 핸드폰을 들고 들어가는 사람들을 위해 핸드폰 거치대까지 탄생하기도 했다는데요. 화장실에 핸드폰을 못 갖고 가게 한다면 얼마나 심심할지 상상되네요.

엘리베이터 문 닫기 ‘버튼’을 누르지 못하게 한다

빨리 올라가야 하는데 문 닫기 버튼을 누르지 못하게 한다면 굉장히 불쾌할 것 같습니다.

<영상출처=건강상식TV 유튜브>

<해당 게시글은 제휴사인 ‘이슈노트’의 컨텐츠입니다. 본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