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게시글은 제휴사인 ‘이슈노트’에서 제공합니다. 본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

일본이 15위??

미국 경제지 이코노미스트는 포르노 웹 사이트 폰허브의 트래픽 량을 조사한 결과 세계에서 야동 트래픽이 가장 높은 나라는 미국이라고 밝혔습니다.

미국이 38%로 약 68억에 해당하는 엄청난 수치를 기록하며 압도적인 1위를 차지 했는데요.

미국 내에는 무려 420만 개의 성인 사이트 도메인이 존재하고 그 중 3분의 2가 캘리포니아 주에 위치한다고 합니다.

2위는 네덜란드입니다. 네덜란드에는 180만 개의 성인 사이트 도메인이 존재합니다. 특히 180만 개의 도메인에 무려 1억 8천 7백만 개 페이지의 포르노가 존재한다고 합니다.

3위는 영국이 차지했습니다. 51만 2천 개의 도메인과 5천 2백만 개의 페이지 포르노 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높은 수치의 성인사이트 도메인으로 인해 영국 정부는 국적 도메인에 포르노 사이트를 등록하는 것을 제한하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4위에서 10위까지는 캐나다, 인도,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호주, 브라질이 차지했고 15위가 일본, 한국의 20위 밖에 자리했다고 합니다.

 

출처)유튜브, FUNNY News, https://www.youtube.com/watch?v=CTIFO9kv8XI

<해당 게시글은 제휴사인 ‘이슈노트’에서 제공합니다. 본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