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신화가 아시아투어 첫 번째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신화는 지난 30일 중국 상해에서 2012년 아시아 투어 상해 콘서트 2012 SHINHWA GRAND TOUR 'THE RETURN' 을 가졌다.
  
신화의 'THE RETURN' 콘서트 현장에는 티켓 오픈과 동시에 8,000석 전석 매진으로 인해 미처 표를 구하지 못한 팬들이 공연장 밖에 대거 몰리는 상황을 빚어냈다. 

 
게다가 입국 전부터 연일 현지 언론 최대의 이슈로 떠오른 신화의 공연을 취재하기 위해 수십여 개의 매체들이 이날 공연에 참석했다. 

 
이날 공연에서 신화는 2집 타이틀곡 'T.O.P.(Twinkling Of Paradise)'를 부르며 등장했다. 공연장을 가득 메운 중국 팬들의 함성 속에서 콘서트를 시작했으며, 이 외에도 히트곡 무대를 비롯한 다양한 레퍼토리로 무대를 꽉 채웠다.

 

4년 만에 야심 차게 준비한 데뷔 14주년 기념 10집 정규앨범 'THE RETURN'의 댄스 타이틀곡 '비너스(Venus)'와 발라드 타이틀곡 'Hurts' 등을 선보여 상해 대무대를 터질듯한 함성으로 가득 메웠다.
 
공연 중간중간 신화 여섯 멤버들의 깨알 같은 모습이 담겨 있는 테마 동영상과 신화 멤버들의 중국어 인사는 팬들의 열렬한 환호를 끌어냈다.

 
또한 무릎부상으로 컴백 이후 한달 이상 댄스를 선보이지 못했던 멤버 신혜성은 꾸준한 치료 속에서도 아직 다 완치가 안된 상태에서 이번 상해콘서트에서 멤버들과 함께 '비너스(Venus)'를 비롯한 모든 무대에 올라 팬들의 뜨거운 함성과 응원을 받으며 댄스를 선보였다.
 

신혜성은 "그 동안 신화 멤버들과 여러분들께 많은 걱정과 심려를 끼쳐드려 너무나도 죄송하고 항상 응원해주시고 기다려주셔서 정말 감사 드린다. 큰 사랑 주신만큼 앞으로도 더 좋은 무대로 보답하겠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신화의 2012 SHINHWA GRAND TOUR 'THE RETURN'의 다음 공연은 오는 12일 대만에서 열린다.

 

<사진제공=신화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