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15세기 가장 끔찍한 사건을 저지른 가족이 있습니다. 바로 소니 빈 일가족인데요.

끔찍한 사건의 시초는 소니 빈으로부터 시작됐습니다. 그는 지난 1360년경 스코틀랜드 애든버러에서 태어났습니다.

소니 빈은 다른 사람과 다르게 난폭한 성격에 게으름뱅이였는데요. 때문에 지루한 일에 종사하는 것이 싫어 가출을 결심하게 되죠.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한 처녀를 만나게 되는데요. 자신처럼 성실함과는 거리가 멀고 성욕이 강한 여성이었죠.

두 사람은 함께 생애를 같이 하기로 결정한 뒤 본격적인 동거 생활을 시작하는데요. 두 사람이 살기로 한 살림집은 바로 동굴이었습니다.

장소도 충격적이지만, 그 내부는 더욱 스산합니다. 그 안은 길이가 1마일 이상이 되는 길이었고요. 입구는 이틀에 한 번 바다에 잠겨 웬만한 사람은 알 수 없는 곳이었죠.

두 사람은 결혼을 하고 나서도 전혀 일할 생각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먹고 살아야하기 때문에 한 가지 방법을 생각하는데요. 바로 여행객의 물품을 뺏는 것입니다.

이들은 근처 마을로 이어지는 좁은 길을 골라 인적이 드문 곳에 매복했습니다. 그리고 지나가는 행인을 습격해 돈을 빼앗았죠.

소니 빈 부부는 자신들의 범죄를 들키지 않도록 여행자를 무조건 죽였습니다. 또 소지품도 빠짐없이 가져왔죠. 하지만 그들이 사용한 건 무조건 현금이었습니다.

보석이나 시계, 의류 같은 물건들은 팔 수는 있지만 그로 인해 자신들의 범죄가 드러날 수 있다는 생각 때문이었죠. 결국 훔친 물건들은 전부 동굴 안에 숨겼습니다.

하지만 이런 생활은 그리 오래 가지 못했습니다. 여행객들의 현금은 터무니 없이 적었고요. 두 사람의 끼니를 제대로 때우기도 힘들었죠.

결국 두 사람은 죽인 여행객들을 식량으로 쓰기로 결정합니다. 사람의 내장을 꺼내고, 사지와 살은 말리고 소금에 절였습니다.

또 서늘한 동굴 내부에 인육을 보존하는 별도의 장소를 만들었는데요. 벽에 고리를 만들어 인육을 걸고, 뼈는 동굴의 또 다른 장소에 버렸습니다.

이 시각 마을 사람들은 불안감에 떨고 있었습니다. 실종자들이 점점 많아지는데, 정작 범죄자는 잡히지 않아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었죠.

나라에서도 이 사실을 알고 대대적인 수사에 나섰지만, 소니 빈 부부를 잡을 순 없었습니다. 이틀에 한 번씩 드러나는 동굴 속에서 사람을 먹으며 살고 있는 사람이 있을리라곤 누구도 생각하지 못했죠.

그 덕분에 두 사람은 순조롭게 결혼생활을 이어갔습니다. 특히 아내는 해를 거듭하며 많은 자녀를 출산했는데요.

두 사람은 남아 8명, 여아 6명의 대가족을 이뤘고요. 이 남매들은 후에 근친상간으로 또 남자 18명, 여자 14명의 아이를 낳았습니다. 총 48명의 대가족이 됐죠.

이들 역시 소니 부부의 대를 이어 인육을 주식으로 삼았습니다. 수많은 여행객들을 죽였고요. 범죄는 더 진화돼 여행객들의 흔한 물건들을 돈으로 바꾸기 시작했죠.

이들이 교환한 물건은 어디서든지 볼 수 있는 흔한 물건이었습니다. 때문에 사람들은 물건을 봐도 그들이 범죄자라고 의심하지 않았죠.

소니 2, 3세들은 동굴 안에서 어떤 생활을 했을까요? 식량을 잡기 위한 신체 단련을 했습니다. 오로지 먹기 위해 운동하는 것이었죠.

하지만 이들도 반드시 지키는 법칙이 있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인육으로 먹어도, 일가들끼리 잡아먹진 않았죠.

소니 자녀들은 제대로 교육을 받지 못했습니다. 때문에 평범한 또래 아이들과는 지적수준이 달랐는데요. 오로지 인육 해체와 가공 기술만 알고 있을 뿐이었습니다.

이들은 사람을 죽이는 것이 자연스러웠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이 고통스럽게 죽어가는 과정을 조금도 이상하게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소니 대가족은 점점 규모가 커지며 마치 군대 조직과 같은 생활을 이어갔습니다. 순식간에 여행객을 잡아 인육으로 가공하는 기술이 남달랐죠.

때문에 소니 빈 가족들의 동굴에는 항상 먹을 것이 넘쳐났습니다. 오히려 다 먹지 못해 썩어서 버려야 하는 일도 생겨났죠.

나라에선 사라진 여행객들을 찾기 위해 끊임없이 조사하고 있었습니다. 소니 일가가 버린 인육 흔적을 해안가에서 발견하기도 했지만, 죄없는 사람들이 붙잡혀 사형당하는 게 전부였죠.

이렇게 소니 일가는 영원히 세상에 드러나지 않은 채 살아갈 뻔 했습니다. 하지만 어느 날 어이없는 실수 때문에 이들의 만행이 전부 드러나게 됐는데요. 과연 어떤 일이었을까요?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영상출처=K-미스테리헌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