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컷] 자신을 변태라고 생각한 적이 있나요? 사소한 행동을 하면 "내가 좀 변태일지도…"라고 생각한 경험이 한번은 있을텐데요.

일본의 여성지 연애JP에서 당신의 숨겨진 변태성향을 알 수 있는 변태도 체크 테스트를 소개했습니다.

 

● 질문

달걀 후라이 반드시 케첩을 넣는다

패스트푸드 점에서 오래 머무는 경우가 많다

풀 냄새가 좋다

화장지는 단정하게 정리해 놓는다 ( 삼각형 접기)

수집 버릇이 있다

상사에게 혼나면 동기 부여가 되는 타입이다

좋아하는 옷은 몇 년이고 계속 입는다

이성 친구가 3명 이상이다

생선 뼈를 제거하는 나만의 법칙이 있다

네일의 디자인에 집착을 갖는다

<진단 결과>

 

● 해당 사항이 2개 이하인 사람

 

당신의 변태도는 0에 가까운 보통의 유형입니다. 당신은 특별한 취미와 버릇을 가지고 있는 것도 아니며, 평범한 것이 좋다고 생각하는 성격입니다.

누군가에게 물들지 않은 것으로 볼 수도 있는데요. 향후 교제하는 상대에 따라서 비정상적인 세계에 발을 디딜 가능성도 충분히 있습니다.

 

● 3~ 5개에 해당 되는 사람

 

당신은 호기심파로 다른 사람과 다른 것을 시험하려고 하는 경향이 있는 것 같습니다. 비정상적인 세계에 약간 흥미 있고 SM 플레이를 하고 싶은 욕망도 숨어 있을 가능성이 있는데요.

잠자리에서 눈가리개나 묶는 것 등을 한 번이라도 경험 한다면, 변태도가 가속하여 비정상적인 세계에 푹 빠져 버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 6~8개에 해당 되는 사람

 

당신의 변태도는 보통 사람에 비해 현저하게 높습니다. 귀 뒤쪽 냄새 맡는 것이나, 발가락을 핥기를 좋아하는 등 마니아적 취향을 가지고 있을 가능성도 의심 되는데요.

스스로는 자신을 보통사람이라고 생각하는지 모르지만, 다른 사람과 비교하면 상당히 변태입니다. 자신의 버릇을 무심코 친구에게 이야기해서 온도차를 경험한 적 없나요?

 

● 9개 이상에 해당되는 사람

 

당신은 최고 변태라고 말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징그러운 것이나 잔인한 것 같은 사람들이 기피하는 것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취향이 맞지 않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나는 남들과 다르다'라고 느끼고 있을텐데요. 음란한 분위기와 비정상적인 플레이를 즐기는 성향이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변태도는 높지만 평상시는 보통 사람들과 다름 없는 생활을 하고 있기 때문에 주위 사람들로부터 변태라는 인식을 주는 일은 거의 없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