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Chinese  

“가오갤·어벤져스가 만나다”…’인피니티 워’, 풋티지 후기

기사입력/수정 : 2017-07-17 08:46 오전

‘어벤져스:인피니티 워’의 첫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지난 15일(현지시각) 디즈니 엑스포에서는 ‘인피니티 워’의 첫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는데요.

‘인피니티 워’의 트레일러 영상은 이날 첫 공개됐습니다. 배우들도 처음 보는 것이었죠. 온라인에서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각종 후기가 쏟아졌습니다.

티저에선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들이 쏟아졌습니다. 그중 언론 매체와 블로거들이 뽑은 관전 포인트를 정리해봤습니다. (해당 기사에는 ‘인피니티 워’와 관련된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① ‘가오갤’과 ‘어벤져스’의 만남

후기에 따르면 ‘가오갤’ 멤버들은 우주에서 뜻밖의 인물을 만나게 됩니다. 우주선 유리창에 뭔가와 부딪히게 되는데요.

정체는 바로 검투사 복장을 한 채 쓰러진 토르입니다. 멘티스는 그를 깨우고, 토르는 눈을 뜬 채 주변을 둘러보며 “너흰 대체 누구야?”라고 묻습니다.

② 스파이더맨의 새로운 수트

스파이더맨은 ‘인피니티 워’에서 새로운 수트를 입고 등장할 예정입니다. 아마 아이언맨이 그를 위해 준비했던 새 수트가 아닐지 추측 중인데요.

피터 파커는 뉴욕에서 스쿨버스를 타고 있습니다. 이때 그의 팔에 난 털이 바짝 곤두서기 시작하는데요.

이는 스파이더맨 특유의 능력인 ‘스파이디 센스’를 의미합니다. 엄청난 사건이 닥치기 전 몸에서 보내는 신호죠.

③ 아이언맨 수트가 부서지다

아이언맨 수트는 웬만한 충격에도 부서지지 않습니다. 하지만 티저 속 아이언맨은 타노스의 주먹 한 번에 완전히 부서집니다.

그는 전쟁 한복판에서 스파이더맨을 자신의 팔에 안고 있습니다. 스파이더맨도 타노스에게 당한 것인지 심각한 부상을 입고 있는데요.

스파이더맨은 울고 있었습니다. 아이언맨을 보면서 “미안해요 토니”(Sorry, Tony)라고 말합니다.

④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그 이후

캡틴 아메리카 측근들은 ‘시빌 워’ 이후 공식적으로 모습을 감춘 상태입니다. 영상 속 캡틴 아메리카는 턱수염을 기른 채 시간의 흐름을 알려주고 있는데요.

의상 또한 바뀌게 됩니다. 어두운 수트를 입고 전과 다른 분위기를 풍기고 있죠. 아이언맨과 어떤 재회를 하게 될 지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⑤ 로키의 재등장

로키는 지난 2012년 ‘어벤져스’에서 빌런으로 등장했습니다. 이번 ‘인피니티 워’에서도 출연을 확정했는데요.

그는 타노스와 함께 악행을 저지를 예정입니다. 타노스 또한 로키의 도움을 받고 인피니티 건틀릿을 착용하게 됩니다.

PHOTO

FASH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