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프로듀스 101 시즌2’는 매일 화제를 몰고 다니고 있습니다. 연습생에 대한 관심도 높죠.
여기 묘하게 재미있는 관계성의 연습생들이 있어서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그 주인공은 플레디스 황민현 연습생과 개인 연습생 김재환의 이야기인데요.
황민현 연습생은 같은 소속사 연습생들과 함께 '프듀2'에서 맏형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끔은 허당같은 면모로 인간미가 넘치기도 하죠.
김재환 연습생은 개인 연습생임에도 선전을 펼치고 있는데요. 그는 방송 초반 노래는 완벽하지만 춤은 많이 부족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요? 춤까지 완벽하게 해내고 있답니다.
이 두 사람은 프로그램 참가자들 중 유일하게 모든 경연을 같은 조에서 호흡을 맞췄습니다. 그리고 첫번째 콘셉트 평가 당시 황민현은 김재환을 가장 먼저 자기 팀 멤버로 호명했었죠.
이때부터 팬들 사이에서는 “황민현의 1픽은 김재환이다”라는 말이 나올 정도였습니다. 그리고 두번째 순위 발표식이 있었던 날, 황민현은 함께 데뷔하고 싶은 연습생이 누구냐는 질문을 받습니다.
그는 조금의 고민도 없이 김재환을 꼽죠. 재능이 뛰어나고 누구보다 데뷔가 간절한 김재환을 알아봤던 겁니다.
이후 3차 경연에서도 황민현은 팀 잔류 멤버에 김재환을 1픽으로 선정했습니다. 역시 황민현의 1픽은 김재환이었던 거죠.
그리고 마치 소속사 사장과 소속 가수 같은 이 관계성에 팬들도 조금씩 반응했습니다.
그리고 9일 방송에서 두 사람은 게임을 통해 친밀한 모습을 보여 훈훈함을 자아냈습니다. 서로의 얼굴에 낙서를 하며 세상 가장 행복한 미소를 지었죠.
같은 소속사가 아니어도, 동갑이 아니어도 묘한 케미를 발산하는 두 사람. 이 둘의 인연은 어디까지 이어질까요? 두 사람은 마지막 데뷔 경연에서도 한 조가 되었는데요.
과연 이 둘은 함께 데뷔의 기쁨을 누릴 수 있을지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남자판 아이오아이의 메인 보컬을 꿈꾸는 김재환 연습생
누구보다 어려운 도전을 하고 있는 황민현 연습생
과연 두사람은 함께 데뷔할 수 있을까요?
<사진출처=온라인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