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장폐색증, 수술 불가피”…’프듀2′ 김태민, 프로그램 하차

기사입력/수정 : 2017-05-19 09:54 오전
[Dispatch=김희경기자] 한아름컴퍼니 연습생 김태민이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중도 하차한다.

소속사 ‘한아름컴퍼니’는 19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김태민이 지난주 갑작스레 복통을 느꼈다. 장폐색증으로 수술이 불가피하다는 진단을 받았다”고 전했다.

장폐색증은 장관이 부분적 혹은 완전히 막혀 장내용물이 통과하지 못하는 병이다. 몸 속 수분과 전해질이 빠져나가 저혈압과 탈수를 유발하기도 한다.

현재 스케줄 소화는 불가능하다. 김태민 측은 “프로그램 제작진들과 충분한 상의 후 하차를 결정하게 됐다”며 “본인도 매우 아쉬워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갑작스러운 하차 소식으로 상심하셨을 팬들께 죄송하다”며 “하루 빨리 건강을 회복한 후 더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겠다”고 약속했다.

다음은 한아름컴퍼니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연습생 김태민 소속사 한아름컴퍼니입니다.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 참여중인 당사 연습생 김태민군에 대한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최근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출연으로 ‘프로놀람러’, ’밀리는 친구‘ 등 반전매력으로 많은 분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당사 소속 연습생 김태민 군이 지난주 갑작스레 복통을 느껴 병원에 방문한 결과, 장폐색증으로 수술이 불가피하다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저희 한아름컴퍼니는 김태민군이 더 이상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하기에는 어렵다고 판단되어 제작진들과의 충분한 상의 후 프로그램 하차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열정을 가지고 임하던 김태민군 역시 매우 아쉬워하고 있으며 수술 후 하루빨리 회복해서 더 좋은 모습 보여 드릴 수 있도록 당사 역시 힘쓸 것입니다.

갑작스러운 하차 소식으로 상심하셨을 팬 여러분들께 사과의 말씀 전하며, 김태민군이 하루 빨리 건강하게 회복한 후 밝고 건강한 모습으로 여러분들게 인사를 드릴 수 있도록 회사 차원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진출처=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

PHOTO

FASH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