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꼭봐-영상] 영화 '킹스맨: 골든 서클'(감독 매튜 본)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습니다. (주)이십세기폭스코리아는 25일 공식 채널을 통해 티저 영상을 오픈했는데요.

영상 초반엔 '킹스맨' 초기 모습이 등장합니다. '킹스맨' 해리와 평범한 청년 에그시가 나오죠. 해리는 에그시에게 "네겐 나와 같은 자질이 있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현재. 에그시는 멋진 킹스맨으로 변신한 모습입니다. 젠틀한 수트를 빼입고 업무를 수행하는 게 예사롭지 않은데요.

이때 위기가 닥쳐옵니다. 킹스맨의 비밀부지가 의문의 미사일에 맞아 폭격당했는데요.

남은 사람은 마크와 에그시 뿐입니다. 두 사람은 처참하게 무너진 기지를 보며 침통한 표정을 짓는데요. 하지만 서로를 바라보며 복수를 다짐하는 듯 비장한 표정을 짓습니다. 

화려한 액션과 CG가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에그시의 곡예같은 전투 장면부터, 아찔한 폭발 장면까지 다채롭게 이어집니다.

새로운 인물들도 등장합니다. 채닝 테이텀, 제프 브리지스, 페드로 파스칼 등이 나오는데요.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영상 마지막에는 죽은 줄 알았던 해리가 등장합니다. 눈에는 안대를 착용하고, 태연하게 면도를 하고 있는데요. 애그시와 마크 모두 깜짝 놀란 표정을 지은 채 티저 영상이 마무리됩니다.

한편 '킹스맨'은 오는 9월 개봉 예정입니다.

<사진출처='킹스맨' 티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