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 여러분들의 인생 '최애' 영화는 어떤 것인가요? 많은 사람들은 좋아하는 영화를 여러번 반복해서 보곤 하는데요. 특히 명대사, 명장면이 있는 경우는 더욱 그렇습니다.

여기, 팬들은 사진 단 1장만으로도 어떤 장면인지 맞춘다는 스틸컷들이 있습니다. 사진만 봐도 왠지 배우들의 목소리가 들리는 듯한 느낌이 들기도 하죠.

퀴즈 난이도는 비교적 쉬운 편입니다. 여러분들도 사진만 보고 영화 맞추기에 도전해보세요~.

.

.

정답은, '아이언맨 3' (감독 셰인 블랙)입니다. 주인공 토니 스타크(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분)가 유유자적하다가, 적으로부터 갑자기 공격받는 장면이죠.

.

.

할리우드 배우 히스 레저의 열연이 돋보이는 씬입니다. '다크나이트' (감독 크리스토퍼 놀란)에서 배트맨의 여자친구를 협박하고 있습니다.

.

.

이 사진 역시 영화 '인셉션'(감독 크리스토퍼 놀란)의 유명한 장면입니다. 돔 코브(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분)가 꿈 속에서 도시를 뒤집는 상상을 하고 있습니다.

.

.

미래로 간 아버지가 지구에 있는 딸에게 신호를 보냅니다. 벽장에 있는 벽을 떨어트리면서요. '인터스텔라'(감독 크리스토퍼 놀란)의 명장면입니다.

.

.

각잡힌 비주얼이 멋진 파란색 로봇. 바로 '트랜스포머'(감독 마이클베이)의 옵티머스 프라임인데요. 주인공을 지키기위해 적들과 싸우고 있습니다.

.

.

이 사진만 보고, 어떤 장면인지 예상하셨나요? 바로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감독 크리스 콜럼버스)에서 해리 포터가 기숙사를 배정받는 장면입니다.

<사진출처=영화 스틸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