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혈액형 별 ‘애처가 랭킹’은?…O형, 폭군형 남편 가능성

기사입력/수정 : 2017-02-13 07:25 오전

[lass.co.kr] 만약 결혼한다면 ‘애처가’가 좋다고 생각하는 여성들이 많답니다.

여자는 남자에게 소중한 존재여야 더 아름답게 빛날 수 있다는 것이죠. 남자들이 현모양처의 아내를 꿈꾸듯 여자가 애처가 남편을 희망하는 것은 당연 할 수도 있겠죠.

일본의 한 여성사이트에서는 혈액형으로 추정해 볼 수 있는 <애처가 남편>의 특징을 정리했습니다.

■ 1 위 : B 형 … 현명한 서프라이즈, 기쁜 배려가 돋보이는 ‘애처가’

B형 남자는 플레이보이라는 선입견이 있지만 ‘애처가’ 측면에서는 꽤 포인트가 높다고 할 수 있다네요. 항상 작은 선물을 잊지 않고, 기념일에는 현명한 서프라이즈를 해주기도 한답니다.

여자를 생각해 주는 배려심도 있답니다. 사귀면 사귈수록 좋고 오랫동안 교제하면 “아,이 사람 좋은 사람”이라고 느낄 수 있다네요.

■ 2 위 : A 형 … 분위기 만들기가 서툴지만 평화로운 남편

A형 남자는 재미가 없을지도 모르지만, 당신을 소중히 해주는 상대라네요. 너무 대담한 일을 하지 않고 일상 생활을 평화롭게 살아가는 것을 좋아한답니다. 때문에 결혼 생활은 평안하다고 할 수 있다네요.

다만, 분위기 만들기와 서프라이즈는 서툴지도 모른답니다. 하지만 너무 냉대하거나 비난하면 안된다네요.

■ 3 위 : AB 형 … 적당한 거리감, 간섭하지 않는 현대 남편

AB형 남자는 너무 당신에게 간섭을 하지 않고 서로의 거리감을 유지하면서 편안한 생활을 원하는 경향이 있답니다. 만약 당신이 항상 가까이 하고 싶다면 그와의 관계는 상당히 식어 버릴 수도 있답니다.

당신이 어떤 생활을 희망하는지에 따라 그에 대한 평가는 변할 수 있답니다. 단, ‘애처가’라고 말하기엔 의문을 품을 수도 있다네요.

■ 4 위 : O 형 … 잡은 물고기엔 먹이를 주지 않는 폭군형

O형 남자는 전형적인 ‘폭군형’ 남편일 가능성이 있다네요. 결혼 전까지는 어쨌든 당신만을 열렬히 사랑한답니다. 그러나 “잡은 물고기에는 먹이를 주지 않는다”는 일설처럼 결혼하고 나면 상당히 장기간 방치하는 경향이 있답니다.

단, 이별의 위기를 한번 정도 극복하고 나면 ‘진짜’가 될 타입이랍니다. 인내를 갖고 진심으로 부딪혀 보면 의외로 변신할 가능성도 있답니다.

좋아하는 남자가 애처가가 될지 안될지 판단하는 여부는 혈액형만이 아니겠죠. 좋은 부부란 남자는 아버지의 영향을 많이 받기도 한답니다.

자신의 아버지가 어머니를 소중하게 대하는 모습을 보고 자랐다면 분명 애처가일 가능성이 크다네요. 결혼 전 확인해야 할 포인트 중 하나랍니다.

PHOTO

FASH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