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로 2,000픽셀, 고화질 사진. 잔머리, 속눈썹, 심지어는 모공까지 보이는데요. 이런 HD사진에서도 굴욕없는 사람이요? 바로 아이돌그룹입니다.
‘아이오아이’ 전소미의 짙은 눈동자, 가까이서 보고싶다고요? '트와이스' 쯔위의 투명한 피부, 구체적으로 감상하고 싶다고요? 그래서 HD포토를 준비했습니다.

아이돌 그룹들이 지난달 28일, 여의도 KBS 방송국에 출근했는데요. KBS-2TV '뮤직뱅크'에 출연하기 위해서였습니다.
출근길 현장은요? 매우 활기찼습니다. 아이돌들은 다양한 팬서비스를 선보였는데요. 그 현장에 ‘디스패치’가 함께 했습니다.
아이돌 그룹의 심쿵 팬서비스, 고화질로 생생하게 느껴보세요~.

먼저 첫 번째로 감상할 멤버는요? '아이오아이' 전소미입니다. 전소미는 이날 팬들을 향해, 특별한 애교를 선보였습니다. 전소미의 심쿵 인사, HD로 보실까요?

양 손 준비한 다음~.

팬들에게 안녕 안녕.

수줍게 양 손 인사.

레드 네일이 시선강탈.

다음은 '아이오아이' 김소혜입니다. 김소혜는 팬들을 향해 해맑게 미소지었습니다. 물오른 비주얼이 인상적이었죠.

두 눈에 팬 가득.

두 뺨엔 웃음 가득.

모찌 볼이여, 영원하라.

주결경은 이날 러블리한 비주얼을 뽐냈습니다. 팬들의 인사에 함박 웃음으로 화답했는데요. 주결경의 깜찍함, 확대해서 보시죠.

이 시각, 임나영은요? 여전히 '스톤 나영'이었습니다. 표정은 조금 무뚝뚝했죠. 하지만 팬들을 향한 반가움은 숨길 수 없었는데요. 손을 세게 흔들어 그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팬 바보 김유정도 마지막까지 인사했습니다. 건물로 들어가기 직전까지, 손을 뻗어 인사를 전했죠. 김유정의 심쿵 팬서비스, 고화질로 감상하세요~.

다음은 '트와이스' 쯔위입니다. 쯔위는 이날 신비로운 매력이 돋보였습니다. 보랏빛 머리로 묘한 아름다움을 발산했는데요.

살며시 다가온 보랏빛 여신.

'방탄소년단' 지민은 시크한 패션으로 등장했습니다. 가죽 재킷에, 검정색 선글라스를 매치했는데요. 탈색까지 더해져 상남자 매력이 가득했습니다.

드러난 눈빛에 심장이 쿵.

다음은 랩몬스터입니다. 랩몬스터도 이날 가을 분위기를 한껏 발산했는데요. 단정한듯 화려한 패션이 돋보였습니다.

이 구역의 패피는 랩몬.

제이홉은 마스크를 쓰고 등장했습니다. 쌀쌀해진 날씨에 목을 보호하기 위해서였을까요? 눈만 드러났음에도 불구, 훈훈한 비주얼로 시선을 강탈했습니다.

여기, 꽃미남 비주얼을 자랑하는 아이돌은요? 바로 '갓세븐' 마크입니다. 마크는 이날 만찢남 비주얼로 여심을 저격했습니다.

아기 새 마음 하드캐리.

진영은 수줍은 미소년이었습니다. 시선은 아래로 향한 채, 살며시 미소지었는데요. 진영의 순수한 매력, 나노 단위로 감상하시죠.

JB의 출근길은요? 이 날의 '춤신춤왕'으로 뽑을만큼, 흥 넘치는 모습이었습니다. 두 팔로 리듬을 타며 신나게 출근했죠.

뱀뱀은 반전 매력을 뽐냈습니다. 초반엔 음악을 들으며 차분하게 출근했는데요. 팬들이 환호를 들은 다음은요? 양 손을 들고 밝게 인사했습니다.

유겸은 독특한 패션으로 취재진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검은색 터틀넥 티에, 반팔을 겹쳐입었는데요. 유겸의 가을 스타일링 참고해볼까요?

'몬스타엑스' 형원입니다. 형원은 순정 만화 주인공같은 비주얼이었는데요. 훈훈한 미소로 팬들의 마음을 저격했습니다.
<사진=김민정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