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란제리'는 더 이상 속옷이 아닙니다. 섹시한 매력을 발산할 수 있는 최적의 아이템인데요.

여기, 란제리를 입은 여자 연예인을 무려 14명 모았습니다. 평소의 청순한 이미지에 반전매력을 선보인 김태희와, 풍만한 볼륨감을 뽐낸 이하늬까지.

더 이상 긴 말 하지 않겠습니다. 바로 감상하시죠.

▶ 김태희

연기자 김태희는 평소 청순하면서도 지적인 이미지입니다. 그런 그녀가 패션매거진 '코스모폴리탄' 화보에서 반전 매력을 선보였는데요.

란제리만 걸친 채 샤워하는 모습은 남성 팬들 사이에서 '레전드'로 꼽힙니다. 물에 젖어 속이 다 비쳤습니다. 마치 아무것도 입지 않은 듯 했죠.

▶ 클라라

연기자 클라라가 최근 란제리 디자이너로 변신했습니다.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뽐냈는데요. 명불허전 섹.시.스.타.였습니다.

클라라는 란제리 수트를 완벽하게 소화했습니다. 레이스 사이로 풍만한 가슴이 그대로 비쳐 아찔했습니다.

▶ '나인뮤지스' 경리

경리는 최근 화보에서 란제리 룩을 깜찍하게 소화했습니다. 속옷 위에 퍼 재킷을 입거나, 애니멀 패턴이 들어간 가운을 입었는데요.

비주얼은 귀여우면서도 섹시했습니다. 가슴부터 이어진 복근 라인이 인상적인데요. 탄력적인 몸매로 남심을 사로잡았습니다.

▶ '시크릿' 전효성

전효성은 넘치는 볼륨감으로 유명하죠? 한 속옷 브랜드 모델로 활동할 당시 화보인데요. 귀여운 모습을 연출했지만, 섹시함은 감출 수 없었습니다.

특유의 풍만한 가슴 라인이 시선을 강탈했습니다. 청자켓과 야구 점퍼를 걸친 채 다양한 모습으로 변신했는데요. 이 몸매면, 의상은 중요하지 않은 듯 합니다.

▶ 현아

현아는 최근 인스타그램에 란제리를 입은 자신의 사진을 올렸습니다. 네이비 컬러의 얇은 탑을 입은 채, 어깨를 드러냈는데요.

도발적인 포즈도 인상적입니다. 또다른 사진에서는 탄력적인 허벅지가 드러났는데요. 시크하면서도 도도한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 이하늬

배우 이하늬는 현재 속옷 브랜드 모델을 하고 있는데요. 속옷 위에 검정색 재킷만을 걸친 채 카메라를 바라봤습니다.

풍만한 가슴 라인이 그대로 드러났는데요. 그녀는 남심뿐만 아니라 여심까지 사로잡았습니다. 브랜드 매출 신장에 큰 역할을 했다고 하네요.

▶ 야노 시호

역시, 톱모델다웠습니다. 야노시호는 불혹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몸매를 자랑했는데요.

V라인으로 깊게 파인 바디 수트를 입은 채, 관능적인 매력을 뽐냈습니다. 강렬한 눈빛에서 카리스마가 느껴집니다.

▶ '소녀시대' 윤아

윤아는 몰랐던 섹시미를 자랑했습니다. 블랙 컬러의 브래지어와 살구색 케미솔을 입었는데요. 역광이 더해져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윤아는 시선을 아래로 향한 채, 벽에 기댔습니다. 가디건을 살짝 내려 어깨를 노출했는데요.

▶ 강소라

강소라는 최근 화보 촬영에서 파격적인 섹시미를 자랑했습니다. 란제리 위에 재킷을 걸쳤는데요.

잘록한 허리에, 복근이 돋보입니다. 탄력적인 근육으로 건강미를 자랑했습니다. 여성분들은, '다이어트 자극사진'으로 저장!

▶ 미란다 커

미란다 커 역시 속옷 브랜드 모델을 하고 있는데요. 속옷 위에 가운만을 걸친 채, 매혹적인 자태를 뽐냈습니다.

다른 사진에서는 란제리만을 입었는데요. 각선미를 드러내기이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역시 명불허전 톱모델이네요.

▶ 고준희

연기자 고준희 역시, 란제리를 입고 모델 포스를 뽐냈습니다. 패턴이나 장식이 없는 심플한 블랙 컬러였는데요. 포인트는 몸매 그 자체였습니다.

고준희는 침대에 엎드린 채, 골반을 틀었는데요. 군살없이 잘록한 허리가 인상적입니다. 힙 라인이 드러나 S라인이 강조됐습니다.

▶ 박한별

연기자 박한별 역시 속옷 브랜드 모델로, 고혹미를 자랑했습니다. 비교적 깔끔하면서도 단정한 란제리를 입었는데요.

이날 화보에서 상의를 입는 장면을 연출했는데요. 시크함의 정석이었습니다. 매끈한 복근으로 무결점 보디라인을 뽐냈습니다.

▶ 윤은혜

연기자 윤은혜는 의외의 굴곡을 자랑했습니다. 지난 2015년 화보에서 파격적인 섹시미를 자랑했는데요.

윤은혜는 검정색 레이스 장식이 된 브래지어를 입었습니다. 아찔한 가슴골이 시선을 끕니다. 여성스러운 매력이 돋보입니다.

 

▶ '마마무' 솔라

'마마무' 솔라는 최근 화보로 남심을 사로잡았습니다. 속옷 위에, 오버사이즈 화이트 셔츠를 걸쳤는데요.

남자들의 로망, 그 자체였습니다. 군살없는 몸매와 매끈한 각선미가 돋보입니다. 여기에 긴 웨이브 헤어 스타일링으로, 청순 섹시의 정석을 선보였습니다.

<사진제공=그라치아, 데이즈드앤컨퓨즈드, 비너스, 비비안, 샹티, 셀레브리티, 쎄씨, 예스, 원더브라, 코스모폴리탄, 퍼스트룩, 하이컷, 현아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