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나지연기자] "커플여행 다녀왔어요"

▷ WHO : 세븐(최동욱·33)♥이다해(변다혜·33)

▷ WHEN : 2016년 8월 중순

▷ WHERE: 방콕, 태국

▷ WHAT : 동갑커플의 해외여행

▷ WHY : 세븐과 이다해의 열애설. 지난 7일 한 방송매체에 의해 보도. 두 사람은 "단순히 친구사이"라고 부인.

하지만 '디스패치' 확인 결과, 둘은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 현재 7개월 째 연애中. 지난 4월에는 마카오, 8월에는 방콕으로 비밀여행을 다녀옴.

▷ HOW : '디스패치' 독자가 방콕 현지에서 두 사람의 데이트 포착. 독자제보에 따르면, 세븐과 이다해는 지난 달 21일 방콕 P호텔에서 달콤한 휴가.

▷ D-Fact : "우리 지금 사랑해요"

가수 세븐과 배우 이다해는 소문난 절친이다. 둘 다 33살, 동갑내기다.

두 사람의 우정은, 곧 사랑으로 발전했다. 세븐이 힘든 상황을 겪는 동안, 이다해가 힘이 됐다는 후문이다. 세븐과 이다해는 올해 초부터 꾸준히 사랑을 키워왔다.

세븐과 이다해가 열애중이다. 한 매체는 "두 사람이 1년째 열애중"이며 "해외에서 주로 데이트를 한다"고 보도했다.

실제로 세븐과 이다해는 지난 8월, 태국 방콕에서 달콤한 휴가를 보냈다. 방콕에 있는 6성급 P호텔에서 일주일 정도 머물다 왔다.

'디스패치'는 두 사람의 방콕 데이트 사진을 독자 제보를 통해 확보했다. 또한 현지 호텔 관계자로부터 두 사람이 P호텔에 투숙한 사실도 확인했다.

세븐과 이다해는 P호텔 라운지에서 애프터눈티를 마셨다. 한가롭고 여유로운 모습이었다. 둘은 모자로 얼굴을 살짝 가렸을 뿐, 주위를 그다지 신경쓰진 않았다.

두 사람은 일본과 중국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세븐은 10월 가요계 컴백을 앞두고 있으며, 이다해는 中드라마 '나의 여신 나의 어머니'를 촬영하고 있다.

<방콕사진=독자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