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노트 issuenote.com] 중국에서 ‘뚱보 김희선’으로 유명한 여성이 있었답니다.

한동안 인터넷을 떠들썩하게 만든 주인공이라는데요. 몸은 뚱뚱했지만 얼굴은 김희선을 꼭 닮은 여자였다고 합니다.

때문에 그녀는 ‘세상에서 가장 예쁜 뚱보’ ‘뚱뚱이 버전 김희선’으로 불렸답니다.

그런데…

그녀가 한 다이어트 프로그램에 참가한 지 3개월만에 무려 36kg을 감량했다고 합니다. 그녀의 이야기를 들어 볼까요?

“전 남자친구에게 뚱뚱하다는 이유로 차였어요. 난 정말 그 남자친구 때문에 다이어트를 시작했죠.”

“예전엔 그가 나를 정말 사랑한다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그는 헤어질 때 우리는 성격이 맞지 않는다고 말하더라구요.”

“하지만 결국 나중에 남친은 고백했어요. 자기는 날씬한 여자가 좋다구요. 나를 더욱 화나게 만든건 나와 이별한지 2주만에 결혼한다고 말한 것이죠.”

“SNS에 올라온 전 남친과 여자친구의 사진을 봤을 땐 정말 충격받았어요. 그녀의 얼굴은 나보다 예쁘지도 않았죠. 하지만 몸매는 정말 너무 죽여주더라구요.”

몸무게가 105kg이었던 그녀는 36kg을 감량 후 완전히 변했다고 합니다. 더 예뻐졌고 자신감 있는 여성이 된 것입니다. 그녀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는 미녀가 됐습니다.

그렇다면 가장 중요한 점. 그녀는 어떻게 살을 빼 예뻐진 것일까요?

건강체조가 비결이었다고 합니다. 허리, 다리, 배 등 8개 동작을 매일 25회씩 반복했다고 합니다. 이 체조를 통해 허리도 날씬해지고 쳐진 엉덩이도 올라갔다는 것이죠.

그녀는 이렇게 말했답니다.

“뚱뚱하다고 겁먹지 마세요. 중요한 건 의지예요. 모든 뚱뚱한 사람이 잠재능력이 있어요. 모든 뚱뚱한 여자야말로 숨겨진 진정한 여신이예요.”

마지막으로 한가지… 이 여자, 도대체 얼굴 어디가 김희선을 닮았다는 것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