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컷] 남자는 언제 여자에게 매력을 느낄까? 여자의 섹시한 매력은 어디에서 오는가. 노출? 몸매? 얼굴? 시각적 섹시함은 잠깐이다. 여자가 보여준 의외의 행동에 남자의 심장이 달아오른다.

 

다음은 남자가 꼽은 '남자를 두근거리게 하는 여자의 행동' 베스트4.

 

1. 열심히 일하는 여자가 섹시하다.

"열심히 일하는 남자가 제일 섹시하죠." 여자들이 자주 하는 말이다. 남자 또한 마찬가지다. 무언가에 푹 빠져 집중하는 여자에게 남자도 반한다. 자기 일 외에도 열심히 책을 읽거나 요리를 하는 등 열중하는 여자에게 섹시함을 느낀다.

 

2. 남자의 세계를 아는 여자, 멋진걸?

남자와 여자의 관심사는 사뭇 다르다. 물론 모든 남자, 모든 여자가 그렇다는 말은 아니다. 보편적으로 남자들이 더 많이 관심을 갖는 분야, 여자들이 더 많이 관심을 분야가 있다. 대다수 여자가 관심 없는 분야에 대해 아는 여자를 만난다면? 남자의 관심은 그 여자에게까지 확대된다. 남자 팬이 대부분인 UFC 경기를 언급하거나, 오토바이의 실린더가 어디 있는지 안다고 하면? 남자는 "오~!"라고 감탄한 후 다시 여자를 보게 된다.

 

3. 복스럽게, 대담하게 먹기

사람은 기본적으로 테이블 매너를 지켜야 한다. 그런데, 남자는 대담하게 밥을 먹는 여자의 모습에 끌린다. 청순한 그녀가 얼굴만큼 큰 햄버거를 대담하게 두 손으로 꽉 쥐고 한 입 베어 물 때, 소스가 묻은 손가락을 자연스럽게 빨 때, 남자의 마음은 그녀에게 두근거린다. 얌전하게 내숭을 떨며 조금씩 먹는 그녀. 남자는 '사귀면 지루하겠는데'라는 생각을 하게 된다.

 

4. SNS에 셀카와 맛집만?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SNS에 여자가 제일 많에 포스팅하는 1순위는 셀카(셀피)와 맛집, 음식 사진이다. 셀카와 맛집만 등장하던 그녀의 SNS에 웅장한 건축물, 아름다운 자연 사진 등이 올라오면 남자는 호기심을 갖는다. 인간이란 '의외성'에 약하다. 청순한 여자가 취미로 복싱을 한다거나, 기가 쎈 여자가 영화를 보고 눈물을 흘리는 등 상반된 모습을 보여주면? 남자의 마음은 흔들릴 수 밖에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