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홍지원기자] 강소라가 대본을 읽고 있습니다. 돌담을 보니, 분명 제주도입니다.

그렇다면 지금 강소라는 드라마 '맨도롱 또똣' 촬영중?

그러고 보니, 강소라는 제주도에서 '맨도롱 또똣'을 촬영중입니다. 억척스러운 까칠녀를 맡아 열연 중인데요.

"오늘도 까칠한가요?"

지금 강소라는 변신을 준비중입니다. 드라마 속 이정주는 잠시 잊으시고요. 강소라의 몸짱본색을 만끽하세요.

↓↓ 담요를 벗으면?↓↓

100%무조정 비키니 몸매입니다. 보정을 거치지 않은 그대로의 모습이죠.

강소라의 눈부신 몸매가 제주도의 푸른 바다와 만났습니다. 일단 눈으로 먼저 확인하시죠.

"강소라는"

"눈.부.시.다"

"맨도롱 또똣"

강소라는 한 씨리얼 제품 모델입니다. 이날 강소라의 미션은 소문난 몸매를 과시하는 것입니다. 요즘 말로 줄이면, '다이어트 자극짤' 정도?

① 시작은 핫팬츠 몸매입니다.

 "허리에 손~"

"허벅지에 힘"

"엉덩이에 손"

좋은 건, 클로즈업으로 봐야 한다고요?

"앞"

"옆"

"뒤"

사실 휴가철 가장 큰 고민은, 역시나 비키니입니다. 방법이 없냐고요? 음, 강소라를 보며 자극할 수 밖에요.

② 핫팬츠에 이은 비키니 자극짤입니다.

"저도 부끄러워요"

"엄살이라고요?"

"비키니 공개합니다"

"발끝까지 힘~"

"성공적?"

강소라의 몸매 비결요? 식이요법 물론 중요합니다. 하지만 건강한 몸을 위해선 운동 병행이 필수죠.강소라의 경우는요?

③ 몸매 완성의 비결, 마지막은 발레입니다. 

"한 마리 백조처럼"

"우아하게 쭉~"

여기서 잠깐, 강소라의 이야기를 들어보시죠.

"발레로 스트레칭을 대신했습니다. 체중 감량은 물론 자세 교정에도 도움이 됐죠."

강소라는 이날 촬영에서도 수준급 발레 솜씨를 과시했습니다. 발레복을 입고 우아한 자태를 선보였는데요. 맨도롱 또똣하죠?

PS. 강소라의 진짜 매력은, 몸매가 아니라 미소입니다. 강소라의 수줍은 그 미소, 방출하고 사라지겠습니다.

"러블리 또똣?"

"멘도롱 미소?"

"강소라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