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박인영기자] "이 구역, 몸매 甲은?"

걸그룹의 몸매는 그야말로 완벽합니다. 쭉 뻗은 각선미, 늘씬한 어깨라인, 아찔한 볼륨감까지…. 마치 마네킹 같은 이기적인 몸매를 과시하는데요. 부위별 워너비 몸매는 따로 있습니다.

강민경은 골반 미녀입니다. 크리스탈은 11자 복근으로 유명하죠. 구하라는 잘록한 개미 허리가 매력 포인트입니다. 아이유는 무결점 피부가 눈에 띄고요. 소희는 무릎마저깨끗합니다.

어머님이 누구니? 걸그룹 부위별 몸매 甲을 선정해봤습니다.

▶ '골반' 강민경

강민경 별명이 왜 '갓민경'인지 아십니까. 바로 신이 내린 골반 때문입니다. 강민경은 환상적인 신체 사이즈를 과시하는데요. 허리는 24인치, 골반은 무려 37인치 입니다. 박진영의 노래처럼 '어머님이 누구니'라고 묻고 싶네요.

"신이 내린 골반"

"허리가 쏙~"

"힙은 풍만~"

"이래서, 갓.민.경."

▶ '복근' 크리스탈

춤만 췄을 뿐인데, 복근이 생겼다고 합니다. 이 쯤되면 타고 났다고 해야할까요. 바로 크리스탈의 이야기입니다. 선명한 11자 복근으로 완벽한 바디를 뽐내는데요. 탄탄한 근육이 매력적입니다.

"또렷한 복근"

"옆에서 봐도~"

"앞에서 봐도~"

"정확한 11자"

▶ '허리' 구하라

'카라' 구하라는 연예계 대표 I라인 미녀입니다. 가느다란 팔다리를 소유하고 있는데요. 그중에서 허리가 유독 잘록 합니다. 한 손에 잡힐 듯한 개미허리가 눈에 띄죠. 허리 사이즈는 20인치라고 합니다.

"한 손에 잡히겠어"

"앉아도 굴욕 없음"

"잘록한 개미허리"

"갖.고.싶.다."

▶ '무릎' 소희

소희하면, 무결점 각선미로 유명합니다. 이런 소희의 다리를 더욱 빛나게 하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무릎입니다. 데뷔 초 부터 깨끗한 무릎으로 주목받았는데요. 무릎에 주름 하나 없이 매끈~합니다.

"무릎이?"

"매끈하다"

"주름하나 없어요~"

"돋보이는 일자 각선미"

▶ '피부' 아이유

아이유는 클로즈업이 무섭지 않은 스타입니다. 줌을 당겨도, 무결점 입니다. 잡티없이 매끄러운 피부결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일까요. 생얼로 자주 외출하는 아이유의 모습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뽀송 뽀송~"

"클로즈업도 문제 없어요"

"자신 있으니까~"

"꿀 피부 종결자"

<사진=디스패치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