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Pixed code*/ /* /facebook Pixed code*/
'NCT 드림' 런쥔, 활동 중단..."컨디션 난조, 불안 증세 有"

[Dispatch=이명주기자] 'NCT 드림' 런쥔이 건강 문제로 활동을 보류한다. 

SM엔터테인먼트는 20일 "런쥔이 최근 컨디션 난조와 불안 증세로 병원을 방문했다. 충분한 휴식이 필요하다는 의료진 소견을 받았다"고 밝혔다. 

당분간 모든 활동을 중단한다. "'더 드림 쇼 3 : 드림 이스케이프'는 마크, 제노, 해찬, 재민, 천러, 지성 6명 멤버로 진행된다"고 양해를 부탁했다. 

런쥔은 최근 사생활 침해 피해를 호소했다. 한 사생이 악성 메시지를 보내자 "쥐XX처럼 숨어서 타이핑하지 말고 변호사랑 이야기하라"고 분노했다. 

해당 대화 내용을 팬 소통 앱에 박제했다. "아이돌도 사람이야. 힘듦을 느낀다. 이 스케줄 속에서 살아보기나 하고 판단하는 거냐"고 일침을 가했다. 

한편 런쥔이 속한 NCT 드림은 다음 달 2일부터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3번째 월드투어 '더 드림 쇼 3 : 드림 이스케이프'를 갖는다.

<다음은 SM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멤버 런쥔 활동 관련하여 안내 드립니다.

런쥔은 최근 컨디션 난조와 불안 증세로 병원을 방문하였고, 검사 결과 충분한 안정과 휴식이 필요하다는 의료진의 소견을 받았습니다.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이 최우선이라 판단하였고, 런쥔과 신중한 논의 끝에 치료와 회복에 집중하는 것으로 결정했습니다.

이에 런쥔은 금일(20일) 예정된 사인회부터 스케줄에 참여하지 않기로 했으며, 추후 활동 복귀가 가능할 시점이 되면 다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5월 2~4일 개최되는 NCT DREAM 세 번째 단독 콘서트 'THE DREAM SHOW 3 : DREAM( )SCAPE'는 마크, 제노, 해찬, 재민, 천러, 지성 6명 멤버로 진행되오니 팬 여러분의 너른 양해 부탁 드립니다.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당사는 런쥔이 건강한 모습으로 팬 여러분과 함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당사는 런쥔을 비롯해 소속 아티스트를 향한 악의적인 비방, 성희롱, 허위사실 유포, 모욕 및 명예훼손 등 악성 게시물에 대해 지속적으로 체크하여 고소를 진행 중입니다. 선처나 합의 없이 관련 행위자들에게 법적 책임을 물을 계획이며, 소속 아티스트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사진=디스패치DB> 

HOT PHOTOS
NEWS
more news
PHOTOS
[현장포토]
"오늘도, 최강멋짐"...최강창민, 인간 조각상
2024.05.03
[현장포토]
"미소에 녹는다"…백현, 봄날의 힐링
2024.05.03
[현장포토]
"비주얼, 여심저격"…백현, 스윗한 출국
2024.05.03
[현장포토]
"안경도 잘 어울려"…백현, 지적인 남자
2024.05.03
[현장포토]
"비주얼은 완벽"...유노윤호, 현실 테리우스
2024.05.03
[현장포토]
"햇살을 닮았어"...제나, 반짝이는 예쁨 (비웨이브)
2024.05.03
more photos
VIDEOS
02:48
백현(엑소), "안경 썼을 뿐인데, 오빠미 물씬" l BAEKHYUN(EXO), "Just wearing glasses, 'Oppa' charm" [공항]
2024.05.03 오후 07:31
51:52
[LIVE] 제니(블랙핑크), "인천국제공항 출국" l JENNIE(BLACKPINK), "ICN INT Airport Departure" [공항]
2024.05.03 오전 10:53
04:43
스트레이 키즈, "귀하디 귀한 청량 가득 출국길" l STRAY KIDS, "Precious and refreshing moment of departure way" [공항]
2024.05.03 오전 10:52
more videos